조합장 조규열입니다.
지난 2019년 9월 조합설립인가 및 법인등기와 함께 본격적인 재건축정비사업을 시작한 신월2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은 2021년 사업시행계획 인가 및 조합원 분양신청, 2022년 관리처분계획 인가 및 이주개시 후 2023년 이주 및 철거를 완료하여 지난 10월말 관리처분계획 변경총회를 마치고, 12월 초 착공하여 오는 2026년 9월 준공 및 입주예정으로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조합원 분양계약은 아직 시공사와의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며, 2024년 상반기 가능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투기과열지구 지정과 해제, 그리고 전혀 예상조차 할 수 없었던 시공사 관련 사고와 고금리, 고물가 등 숱한 어려움과 난관 속에서도 그동안 조합을 믿고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보내주신 조합원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특히 이주 후 건축물 해체기간 동안 주변의 많은 민원으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지만잘 대처하였으며, 본 공사 과정에서도 민원 등으로 인해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슬기롭게 대응 하겠습니다.
계속되는 고금리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새마을금고와 농협에 이주비 및 사업비에 대한 금리인하를 요청하였으나, 현재 여건상 인하가 불가능하다는 회신을 받아 안타깝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요청할 계획입니다.
이제부터 과제는 사고없이 무재해로 최고 품질의 명품아파트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임원진 모두 끝까지 합심하여 도시정비법의 절차와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신속하고 투명한 사업추진으로 명품 프리미엄 단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응원을 당부드리며, 조합원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일
신월2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 합 장조 규 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