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신월2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장 조규열입니다.

지난 2018년 4월 추진위원회 설립, 2019년 7월 창립총회 및 9월 법인등기와 함께 조합으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한 우리 조합은 2019년 12월 재건축사업의 중요한 파트너인 시공사를 선정하여 본격적인 재건축사업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2020년 11월 건축심의 완료 후 엄중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사태 속에서도 2021년 1월 사업시행계획인가 신청총회를 무사히 마치고 드디어 4개월 만에 2021년 5월31일 창원시로 부터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았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투기과열지구 지정, 교육환경영향평가라는 많은 어려움과 난관 속에서도 적극적인 협조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님들 덕분에 추진위원회 설립 후 3년, 시공사 선정 후 1년 6개월, 건축심의 후 6개월 만에 사업시행계획 인가라는 전무후무한 결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협조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신월2구역 주공아파트의 향후 사업 진행계획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지금 소유하고 계신 종전자산과 새로 신축되는 종후자산에 대한 감정평가가 완료되면 조합원 분양신청을 받게 됩니다.
그다음 관리처분계획 수립을 위한 조합원 총회 후 창원시에 관리처분계획 인가신청을 한 다음 창원시로부터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받으면 이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주 완료 후 건물철거가 끝나면 우리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위한 아파트 공사가 시작됩니다.

감정평가, 조합원 분양신청, 관리처분계획 수립 및 인가, 이주, 철거까지 모든 절차를 2022년 내에 마무리하여 착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약속드린 일정대로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이 필요합니다.

저를 비롯한 임원진들도 모두 합심하여 도시정비법의 절차와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신속하고 투명한 사업추진으로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재산권 보호 및 재산증식과 함께 신월2 주공아파트가 창원 최고의 명품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탄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신뢰와 응원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 월 31 일

신월2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 합 장조 규 열 올림